연예인피부표현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대치동똥개 조회 7회 작성일 2021-10-13 23:52:07 댓글 0

본문

ENG) 아이돌, 여배우들 메이크업이 나랑 다른 이유❓ 메이크업 샵 5년차 고객이 알려 드리는 청담동 샵 메이크업 꿀팁❗️❗️ | 최모나choimona|

레모나들 안녕하세요❤️
오늘은 .. !!!
연예인들이 다니는 샵 메이크업의 꿀팁을
알려 드리는 영상입니다!

✔️이 영상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.

제가 6년 동안 악세사리쇼핑몰을 운영하면서
모델까지 함께 했거든요!
그래서 샵 메이크업을 받을 일이
자연스럽게 많았는데
이런 얘기를 재유와 나누다가..
재유가 이런걸로 영상 만들어보라고
고맙게도 팁을 줘서
영상을 만들어봤어요❤️(F.알럽재유)
우리 레모나들에게 정말 좋은
꿀팁이 됐으면 좋겠어여...

진짜 샵에서 메이크업을 받으면
내가 한 거랑 묘하게 다른 게 있거든요..
모든 건 종이 한장 차이라고 생각하는데
바로 그 한장 차이를 알려 드리겠습니닷! 끼야오

오늘도 소중한 시간 내서
영상 보러 와주셔서 정말 감사하고
오늘 영상도 편하게 봐주세요
그리고 영상이 재밌으셨다면 좋아요
꾹~ 한번 눌러주세요

#아이돌메이크업 #연예인메이크업 #청답동메이크업샵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▼Instagram
https://www.instagram.com/choi.mona_
소통해요

▼Business Contact
chl98521@naver.com (개인메일X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0:00 안뇽내새꾸레모나들
0:49 청담동 샵 메이크업 가격은?
1:43 첫번째 샵 메이크업 꿀팁!
3:02 샵 아티스트들의 단골 틴트는?
3:32 다음 꿀팁은!?
4:01 아티스트 100명이면 100명이 다하는 방법!
4:35 색조는 어떻게할까?
5:12 수정화장은 어떻게?
6:10 정말 특별한 일정이 있다면? 꿀팁!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음원

Dog and_Pony Show
Epidemic Sound_Lights Ahead - Hara Noda
최모나choimona : 내새꾸레모나들
요 컨텐츠는.. 우리 재유가..아이디어
줘서 만든 영상이예요❤️
레모나들한테 진짜 좋은 팁 될거라고
재유에게 고마움을 전달하며!!!
레모나들!!
재밌게 봐주세요♥️♥️♥️
재유JEYU : 오예 드디어 올라옴
hj s : 언니 정말 감동이에요ㅜㅜㅜ
언니한텐 엄청 많은 돈과 시간을 바쳐서 얻어낸 꿀팁들일텐데..... 이렇게 유용하고 좋은 꿀팁들을 레모나들한테는 다 풀어주시잖아요ㅜㅜ 얼굴뿐만 아니라 마음도 천사예요 오늘도 영상 감사히 볼게요!!
sadj 365 : 모나님은 항상 유용한 정보를 레모나들에게 진심으로 나눠주고 싶어 하시는게 느껴져요..오늘도 도움 많이 되는 영상 감사합니다!너무 예뻐요♡
쫀떡궁합 : 오늘 영상은 완전 첨부터 끝까지 꿀팁 덩어리네요 맨날 화장이 금방 무너지는 편이라 색조까지 힘줘서 하는 날이면 엄청 신경쓰이는데 선크림 한 번 패스해봐야겠어요ㅠㅜ

야외촬영에도 끄떡없는 배우들의 지속력 ✨짱짱베이스 메이크업✨ 촥촥 촤르르 샵 비밀스킬 X 베이스템 추천 소리질럿!~

안녕하세요 백설님들~
날씨가 추워도, 마스크를 써도 우리 메이크업은 소중하죠
하루종일 지속되는 짱짱한 베이스 메이크업은 어떻게 하는 걸까?
청담동마녀 수경 원장님과 현아쌤이 추천하는 베이스템 까지!

#베이스추천 #지속력갑 #연예인메이크업

항상 재미있게 봐 주시는 우리 백설님들 사랑합니다




*인스타정보*

www.instagram.com/cheongdamdong_witch/

*제품정보*

수경원장
COURCELLES - 라 베이스
MAC - 라이트풀 C+ 코랄 그라스 틴티드 프라이머
MITSUYOSHI - 21p 컨실러
CHANEL - 수블리마지 레쌍스 드 뗑 파운데이션 5503
MAC - 프렙 프라임 픽스 매트 셋팅 스프레이
MITSUYOSHI - 스펀지


현아쌤
HANSKIN - 선커버 유브이 베이스
Yves Saint Laurent - 탑 시크릿 CC크림 컬러 코렉터
WAKEMAKE - 디파이닝 셋 업 파운데이션 EX
PICCASSO - 프루프7번
HANSKIN - 블레미쉬 커버 컨실러 01브라이트02살구
PICCASSO - 프루프 595
Laura Mercier - 시크릿 카뮤플라지 SC-2
화홍 - 982
PICCASSO - 파우더 브러시 721
Peripera - 오일캡쳐 커버 팩트

연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마법같은 뷰티이야기 , 청담동 마녀입니다 :)
청담동 마녀의 컨텐츠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, 알림설정 잊지말아주세요~
꼬마별 : 꾸준히 컨텐츠 올리시는게 쉬운일이 아닌데 감사합니다. 이번주엔 어떤 꿀팁&꿀템 가득한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 될까 기다려져요! 올해도 청마님 영상 보고 더 예뻐질게요^^
코룽이 : 메이크업 딱 하실때 보여주는 각도에서 조명 안빡세고 화장이 잘 보여서 너무 너무 좋아요ㅜㅜㅜ
유하은 : 원장님 특유에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..
오늘도 정말 유익한 영상이였고
언제 한번 순수샵 아티스트분들이 각자 추천하는 파운데이션 영상도 올려주셔요..♥️
감자 : 잡티가 많은 모델로 해주셨음 더 좋았을텐데ㅜㅜ 아쉬워융 두분은 피부가 너무 좋으셔서
채소 : 현아쌤 피부 진짜 너무 좋으세요ㅠㅠ
피부메이크업 하기전에 이미 피부메이크업이 되있는줄알았어요..........

[Eng] 아침마다 10분! 완벽 베이스 메이크업 따라하기 l 이사배(RISABAE Makeup)

이사배의 사배샵#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
*매주 화/금/토 카카오TV 생방송* 으로 저녁9-10시 사이 시작합니다!

화 : 데일리 메이크업
금 : 컨셉메이크업 (연예인메이크업/깡으로버텨라/컨셉메이크업)
토 : 분장/아트 메이크업

나머지 요일은 랜덤 진행 합니다! 감사합니다!♥



방송국 주소
http://tv.kakao.com/channel/2711672/
인스타그램
https://instagram.com/Risabae_art
hg Kim : 사배님 나중에는 피부 안 좋으신 분들 피부 화장해주시는 영상 같은 것도 올려주셨으면 좋겠어요..!! 트러블 나신 분들이나 모공 넓으신 분들이요 ㅠㅠ!! 사배님은 피부가 너무 찰떡처럼 좋으셔서 뭔가 적용하기가 힘들어요 ㅠㅠ
디아 : 진짜 이사배님은 시청자에게 도움이 되는 영상을 만들려고 노력하시는거같음.. 사랑해요ㅠㅠ
Wooju우주 : 호기심으로 연예인들이 시상식이나 중요한자리에 갈때 하는 메이크업 그대로..도 보고싶어요..ㅎㅎ
한정민 : 선크림 - 프라이머 - 컬러코렉터 - 파운데이션 - 컨실러 - 픽서 - 파우더
자유로운우리를봐뭘봐 : 사배님은 피부가 도자기수준이라 사실 아무렇게나 발라도 예쁠텐데....

... 

#연예인피부표현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,535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aidsmove.net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