벨로스터10월판매조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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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불침번 조회 8회 작성일 2022-01-19 10:59:34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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☆3500만원 털림 주의☆ 벨로스터N DCT 시승기 (보너스 카이맨GTS와 드래그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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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누아빠 : 벨로스터N의 8단미션, 현대의 ,CVVD엔진, 제네시스 하체와
현대e-lsd의 성능도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. 작년 올해 현대에서 투자를 엄청했습니다.세계4대사에서만 제작가능 하다고합니다.
Taeyeon Kim : 와... 진짜 경제적으로 여유만 된다면 세컨카로 하나 굴리고싶은 차네요. 솔직히 수동보다 재밌겠나 싶었는데 이렇게보이 재밌어보입니다. 제가 사는 곳은 벨엔이 아니라 i30n 이 들어오는데 그게 참 궁금하네요. 너무 잘 봤습니다!
김은진 : 벨로스터n bmw의 m만들었던 엔지니어가 참여했다고 들었어요 기존 현대차랑 완전 다르다더군요
옆자리에 타봤는데 배기소리도 좋고 통풍시트도 있고 가성비 정말 좋은 차인듯
자동차광CHO : 예전에는 이급으로 골프 GTI 를 많이 샀었죠.
가난한 자의 포르쉐로 불렸던 좋은차인데
이제는 벨로스터도 그만큼 올라온거 같습니다.
솔직히 많이 좋아진 정도가 아니라 왠만한 스포츠카랑 견주어도 손색없는듯 싶습니다
Ai Bada : 드디어 쓸만한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현기에서 완성됐네요 이제 후륜도 7단에서 10단으로 나가면 좋을듯

400마력 벨로스터N 와우!!!! 400HP Hyundai VelosterN WOW!!

400마력 벨로스터N을 타봤습니다
재미있게 봐주세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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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HAN : 확실히 차들이 많으니까 관전재미는 몇배 더하네요..M3 CS 않비켜줄법도 한데 드라이버가
누군지 아신건지 매너좋게 배려해주는 모습 보기 넘 좋네요.. 이번 영상의 재미를위해 어령해님의
카메라워크도 한몫 하셨네요..ㅎㅎ 마지막에 2초나 줄이시고 어마무시하네요..
오늘영상도 이렇게 재미지게 잘 보고 갑니다..
스티브라이프_Steve's Life : 옛날 옛적 튜닝 마니아로서 기쁜 마음으로 보고갑니다. 시대가 많이 바뀌었네요. 그리고 유사컨탠츠가 많지만 베스트랩은 정말 리얼해서 좋습니다.
이기훈 : 언제나 베스트랩 재밌게 시청하고 있습니다. 이런 재미있는 컨텐츠를 제작해 주시는 카 레이서 분들께 정말 감사하는 마음입니다. 혹시 가능하시다면 다음번에 준중형 세단의 배틀을 보고 싶습니다. 아반떼 cn7 vs sm3의 대결 정말 궁금합니다.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영상으로 제작 부탁드립니다~ 감사합니다
그래그럼 : 진짜 브레이크의 중요성 다시 한번 느끼네요 출력만큼 브레이크가 받쳐줘야한다!
americana Pan : 와..진짜 저렇게쏘면서 차를 제어한다는게 운전하시는분 리스펙!^^

[시승기] 현대 벨로스터 N (DCT) / Hyundai Veloster N / 오토뷰 2020 4K (UHD)

* 안내 : 모든 테스트카는 각 자동차 제조사 및 수입사가 제공합니다.
해당 콘텐트는 제작 지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간접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오토뷰 로드테스트는?

십수년 이상 자동차를 다뤄 온 전문 기자들의 노하우, 각종 정밀 계측기를 활용한 가속 및 제동 성능, 무게 배분, 정숙성 등을 제공합니다.

오토뷰는 단순한 감성 평가를 넘어, 객관적 데이터와 노하우를 결합해 구축된 컨텐트를 지향합니다.

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 http://www.autoview.co.kr 에서 확인하세요.
#벨로스터N#DCT#퍼포먼스패키지
00:00 오프닝
01:24 외관 \u0026 실내
05:55 안전 장비
06:18 풀옵션 가격
08:36 엔진
10:56 변속기 특성
13:22 가속 성능(오토뷰 측정)
15:24 서스펜션
16:43 벨로스터 N의 e-LSD 기능 설명
17:55 배기음
18:18 스티어 특성
21:39 OE 타이어 설명
22:47 제동 성능(오토뷰 측정)
24:05 정숙성(오토뷰 측정)
27:16 정리(장단점)


* 안내 : 모든 테스트카는 각 자동차 제조사 및 수입사에서 제공합니다.
차량 제공 : 현대자동차
Road Walker : 관심이 많은 차였는데 오토뷰에서 다뤄주니 정말 좋네요.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 잘 보고 갑니다.^^
Matthew Kim : 6세대 gti 탔었습니다. 그 후엔 후륜 고성능등을 거쳤지만 컴팩트 사이즈의 고성능 해치백만이 주는 재미는 확실히 다른 것 같습니다. 벨로스터n 한번쯤 소유해보고 싶은 차량임은 확실하네요.
화성까지30초 : 좋은 리뷰 잘 봤습니다.
벨n dct 오너 입장에서 인테리어나 일상 주행시 안락함 같은게 없어도 너무 없어서 아쉽긴 합니다.
그래도 운전하는 재미는 진짜 현대차 같지 않아요. 275마력, 36토크가 부족하게 느껴지지도 않구요:) 그점 잘 집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그리고 N이 고성능이라기엔 기대이하로 나온덴 현실적인 이유가 컸을거 같습니다.
현대차의 첫 N으로 지금 개발중인 미드쉽 Rm이 나왔을때 사람들이 그걸 집을지도 생각해 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.
벨n 사고 많이 들은 말이 그 돈씨~인데 Rm이 아무리 좋게 나온들 5천 이상(대략 6~7천으로 예상하는 매체들 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) 이라면 저도 그 돈씨 340, m2, a45 라고 할것같네요.:)
M3 :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. 즐겨보는 전문가들마다 관점들이 다양하기에 더 재밌네요.
그러니 더욱이 전기차로 넘어가기전에
후륜구동의 N이 꼭 나왔으면 합니다.
S2Hooni : 역시 타 차종 대비 벨엔오너들이 파이팅 넘치네요 ㅎㅎㅎ. 영상 잘 봤습니다! 정말 벨엔은 실내 편의장비는 다 빼고 달리기 위한 옵션만 넣으면 돈값하는 것 같아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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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벨로스터10월판매조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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