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융공기업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구구단 조회 343회 작성일 2020-10-29 10:57:03 댓글 0

본문

금융공기업 다니는 현직자와 인터뷰 해봤습니다

반응 좋으면 직종별로 돌아가며 올리겠읍니다
#공기업 #스펙 #연봉
김지니 : 아이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웃겨요
김성호 : 6:00 개웃김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이컨텐츠 또 안하나요..
팍지니 : 현서님 감사해요
도리 : 천재 수재 인재도 결과적으로 악질 망재로 만드는 곳
곰돌이푸 : 무슨 과 나오셨는지 알 수 았을까요 ?!? 궁금해여
주식헌터 : 영상 유익하게 잘보고갑니다
윤예지 :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잼게봤어욤ㅋㅌㅋㅌㅋ
x. pired : 우와 너무 유익해서 구독눌렀어요
jin k : 범위가 5000플마3000
호하 : 영감님 금감원이신가요

[잔송TV] 회계사VS금융공기업 승자는??


CPA지한송 : 세상에 객관적으로 더 좋은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. 주관적으로 자기 맘에 더 드는 것이 있을 뿐이지요~ 사회에 나오면 아시겠지만 세상에는 정말 많은 길이 있습니다. 이 사실을 꼭 알았으면 좋겠어요~
John Lemon : 금공 평균이 세긴 세구나.. 저긴 임원들 편차도 적어서 평균 그대로 믿어도 되고, 민간에 갑질도 가능 ㅋㅋ
구름사다리 : 보수적인 투자자는 마음이 편하다 읽어보겠습니다ㅋㅋㅋㄱ
어린이시절 : 연봉들 전부 세전기준이죠?
뚱땡이 : 단순 평균 연봉비교 보다는 퇴직시까지(대충 58세?) 받는 누적 연봉이 소득을 더 잘 설명할 수 있을것 같아요
평균 연봉이 비슷해도 인상 속도가 빠른 회계사가 누적 연봉으로 본다면 단순 평균비교보다 더 큰 차이를 보여줄것 같아요. 높은 연봉 수준에 더 빨리 도달하니까요
다만 그 연봉을 불연속적으로 받을 확률이(이직, 휴직)회계사가 훨씬 크긴 하니 결국은 사바사 일것 같기도 하구요.
라디오마네 : 금공은 평균 재직연수가 길고 회법은 극히 짧고
Nemnem : It audit에 관심이 있는 학생입니다. 전산감사에 대한 전망이 어떤가요? 회계법인에서 일반 재무감사와 전산감사의 연봉의 차이가 크나요?
풍림화산 : 회계사님!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! 이번에도 재밌는 주제이군요

[예금보험공사 브이로그 1탄] 금융공기업 직원의 하루(일상/직무/채용) - 시켜서 찍은 브이로그

예금보험공사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브이로그 1탄!
하나의 거짓도 없는 날것 그대로의 일상!!
직원들의 리얼한 일상이 궁금하신가요?
지금 바로 들여다보시죠!

▷ 00:02 블링블링 오늘의 주인공
▷ 01:30 무슨 일을 하나요?
▷ 03:37 예보 vs 삼O전자?
▷ 04:47 을지로 맛집
▷ 05:20 임원면접 꿀팁!
▷ 06:04 해외 예보 화상회의

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. ❤
AKILL RE2 : 현 예비고1 입니다.! 예보 꼭 가고싶습니다ㅠㅜ
분위기 넘 좋아보이네유ㅠ
Munsu Cho : 공인인증서는 폐기 안해주나여??
서승현 : 예보정도면 좋은 회사인가요?
강진택 : 분위기 좋다
최강ᄌ동우짱 : 그 유명한 금공 ㄷㄷ
shin입니다 : 시켜서 한다고 해도 이렇게 즐겁게 하기 쉽지 않을텐데 잘봤습니다 다들 멋지세요
한커리 : 여긴 재택 근무가 없군요
이시국에퇴사하기 : 예보 필기뚫기도 지옥임. 대부분 cpa1차만 뚫은 회떨이들 ㅋㅋ ㄹㅇ 공부 열심히 해야 합니다.
이강둠 : 고생 많으셨습니다
호준& : 정말 다니고 싶은 회사죠

... 

#금융공기업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996건 16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aidsmove.net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