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통사고중앙선침범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허클베리핀 조회 20회 작성일 2021-08-04 15:18:14 댓글 0

본문

중앙선 침범·역주행 차량 노려 고의 교통사고 / YTN

중앙선 넘은 차량 노려 일부러 교통사고
같은 장소에서 4차례 고의 교통사고 적발
역주행 차량 노려 같은 곳에서 5차례 고의 사고

[앵커]
불법 주차 차량 때문에 부득이하게 중앙선을 넘거나 길을 잘 몰라 일방통행로를 역주행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요.

이런 법규 위반 차량만 노려 일부러 사고를 내 보험금을 가로챈 일당이 적발됐습니다.

김종호 기자가 보도합니다.

[기자]
내리막길을 달리는 승용차가 불법 주차 차량을 피해 중앙선을 넘습니다.

맞은편에 차량이 보여 속도를 줄이지만 마주 오던 차량은 속도를 줄이지 않고 그대로 달려 사고가 납니다.

1년 뒤 같은 장소.

이번에도 충분히 피하면서 지나갈 수 있는데 오히려 중앙선으로 붙어 일부러 사고를 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

보험사기 일당이 일부러 사고를 낸 건데 이 장소에서만 4차례나 피해자 행세를 하며 보험금을 가로챘습니다.

[피해 운전자 : 그 차가 중앙선 쪽으로 완전히 붙어서 올라오는 거예요. 왜 이렇게 붙어서 오지 생각하다가 주정차 차량에 붙어서 멈췄는데도 불구하고 제 차를 충격하는 사고가 났거든요.]

일방통행로를 역주행으로 잘못 접어든 승용차.

왼쪽에서 진입한 승용차가 그대로 들이받는데 같은 보험사기 일당이 해당 장소에서만 5차례 낸 고의 교통사고 가운데 한 건입니다.

이외에도 일당끼리 추돌 사고를 내기도 하고 합의금을 더 받으려고 자해까지 했던 거로 조사됐습니다.

[문홍국 / 부산경찰청 교통조사계장 : 사고 이후에 병원에 갔다가 보험금을 더 많이 받아내려고 병원 주차장 차량 안에서 손가락을 부러트리기까지 했습니다.]

고의 사고는 드러난 것만 18차례.

보험금 1억9천여만 원을 뜯은 거로 드러났습니다.

경찰은 일당 가운데 3명을 구속하고 31명을 불구속 입건했습니다.

교통법규 위반 등으로 본인이 가해자가 된 교통사고라고 해도 보험사기가 의심된다면 곧바로 경찰에 신고하거나 관련 영상을 확보해 두는 게 좋습니다.

YTN 김종호[hokim@ytn.co.kr]입니다.


※ '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'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.
[카카오톡]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[전화] 02-398-8585 [메일] social@ytn.co.kr [온라인 제보] www.ytn.co.kr

▶ 기사 원문 : https://www.ytn.co.kr/_ln/0115_202102241713081509
▶ 제보 하기 : https://mj.ytn.co.kr/mj/mj_write.php

▣ YTN 유튜브 채널 구독 : http://goo.gl/Ytb5SZ

ⓒ YTN \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

중앙선 침범 차만 골라…'운전자 바꿔치기' 덜미 (2021.04.13/뉴스투데이/MBC)

교통법규를 위반하는 차량만 골라 고의로 사고를 내고 보험금을 챙기는 일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.

https://imnews.imbc.com/replay/2021/nwtoday/article/6147744_34943.html

#중앙선, #보험사기, #교통법규

중앙선 침범, 역주행, 난간 충돌!! 아찔한 사고 순간

중앙선 침범, 역주행, 난간 충돌!! 아찔한 사고 순간

http://www.kyeonggi.com/

28일 수원 정자초교사거리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순간의 현장 블박 영상을 익명의 독자가 제보하였다.

#중앙선침범 #교통사고 #블랙박스

... 

#교통사고중앙선침범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,48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aidsmove.net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